소식

 

평점

작성자에잇컬러스(IP: )

작성일 2023.05.19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117

게시판 상세
제목 5월<이달의 MBTI> 내 MBTI와 잘 맞는 인테리어는?-4-

5월 에잇컬러스가 제안하는 <이달의 MBTI>

내 MBTI와 잘 맞는 인테리어는?

-4-






 

안녕하세요^^

각자의 취향이 담긴 다채로운 일상 공간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잇컬러스입니다.

따뜻한 날씨와 함께 평소 마음속에 품었던 가족애를 전하기 좋은 5월이 다가왔어요.

이번 가족의 달에는 좀 더 특별하게 가족 MBTI 별 선물을 준비해 보시는 건 어떠세요?

아마 두고두고 기억에 남는 소중한 추억이 될 거예요.

그래서 이달, 에잇컬러스는 겸손한 자세로 세상을 지탱하듯 가족의 수호자 역할을 하는 잇프제(ISFJ)의 추천 인테리어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책임감이 강해 가족에게도 헌신적인 사랑을 베푸는 ISFJ에게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아이템과 공간은 과연 어떤 것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ISFJ에게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 브랜드는?

재료 원형이 가진 순수함을 중시하는 덴마크 가구 브랜드 ‘프라마 FRAMA’

 




ISFJ는 겸손한 자세로 세상을 지탱하는 수호자 역할을 합니다.

특히 근면하고 헌신적인 성격으로 주변 사람들에 대한 책임감도 남다르죠.

가족이나 친구, 지인의 생일과 기념을 꼼꼼하게 챙기고 배려심이 깊어 자신의 도움이 필요한 곳은 어디든지 달려간다고 해요.

또 감사를 요구하기보다는 뒤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성격이기도 하죠.

그래서 대인 관계 능력도 뛰어나며 여러 사람과 깊은 관계를 맺기를 좋아해요.

유능하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역량을 발휘하며 이런 장점은 일상생활에서도 빛을 발하곤 하죠.

이런 ISFJ에게 추천하는 브랜드는 바로 ISFJ의 따뜻한 마음이 꼭 닮은 덴마크 가구 브랜드  ‘프라마 FRAMA’예요.

자연의 따뜻함과 순수함이 담긴 디자인을 선보이는 프라마는 재료가 가진 원형의 특성을 최대한 살린 기하학적 형태의 가구를 선보이는 곳으로 유명해요.

또 정직하고 순수한 가치를 목표로 하며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조화를 중시하죠.

인간관계를 소중히 하는 ISFJ의 따뜻한 마음이 자연의 순수함을 지키려는 프라마의 따뜻한 마음과 꼭 닮아 있어요.

이 둘이 삶을 대하는 정직하고 순수한 자세는 우리 모두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한답니다.


 




 

볼수록 기분 좋은 따뜻함과

오래 지속되는 순수함이 담긴 프라마 가구 추천!






 

Item 1. 수납과 디자인 모두 만족시키는 ‘프라마 수토어 스토리지 트롤리’ 




 


완벽주의적 성향을 지닌 ISFJ에게는 '이 정도면 됐지'라는 말은 잘 통하지 않아요.

이들은 자신의 책임을 진지하게 생각하며 다른 사람의 기대치를 뛰어넘을 만큼 일에 최선을 다하죠.

이런 ISFJ에게 딱 어울리는 프라마의 가구는 바로 수토어 스토리지 트롤리예요.

하나의 나뭇조각 오브제를 연상시킬 만큼 디자인이 뛰어나며 칸칸이 다른 크기의 수납 기능까지 모두 담아냈죠.

강철 프레임으로 내구성을 높이고 내추럴한 나뭇결은 공간을 따뜻하게 만들어줘요.

또 바퀴가 달린 트롤리 역할까지 척척해내는 만능 템으로 부족함이 없어요.




 

Item 2. 오래오래 지속 가능한 ‘프라마 F캐비넷’

ISFJ는 변화를 힘들어하기에 자신의 방식을 바꾸거나 인간관계를 끊을 필요가 있을 때는 큰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해요.

이런 ISFJ에게는 유행을 타지 않는 지속 가능한 가구가 제격이죠! 

프라마 F캐비넷은 알루미늄 소재의 모던한 멋이 그대로 느껴지는 캐비넷이에요.

심플한 매력 덕에 집이나 오피스, 카페 등 어느 공간에나 두루 잘 어울리죠

또 벽에 설치하거나 바닥에 스탠드 형식의 수납장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아요.

알루미늄 소재를 최대한 살린 정직하고 순수한 디자인을 오래오래 즐겨보세요.


 




 



Item 3. 코르크의 따뜻함을 담은 ‘프라마 신트라 테이블’






가족과 친구 등 인간관계를 중요시하는 ISFJ에게는 대화를 할 수 있는 소통의 공간이 중요해요. 

이럴 때는 모두 둘러앉아 차와 다과를 즐기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테이블이 필요하죠! 

프라마 신트라 테이블은 부드럽고 따뜻한 코르크와 차갑고 매끄러운 대리석의 대비가 만나 유니크한 무드를 자아내는 사이드 테이블이에요. 

소파 옆이나 침대 옆에 두고 사용하기 적합한 사이즈로 프라마 특유의 자연친화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죠. 

신트라 테이블을 여러 개 스타일링하면 한층 더 넓고 리듬감 있는 거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요. 

 

자, 어떠셨나요?

ISFJ는 세심하고 사려 깊은 성격으로 주변 사람이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일에 만족감을 느낀다고 해요. 

하지만 남을 먼저 챙기려는 성향 때문에 자신을 돌보지 못할 때도 많죠. 

이런 ISFJ에게 ISFJ의 선한 마음과 꼭 닮은 프라마로 고마운 마음을 대신 전해보세요. 

아마 긍정의 에너지와 활력이 더욱 넘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거예요. 



 


 





첨부파일 수정4.jpg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0 / 200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회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