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평점

작성자에잇컬러스(IP: )

작성일 2023.05.11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40

게시판 상세
제목 5월<이달의 가구> 자유롭게 변화하는 즐거움! ‘몬타나 프리 Montana Free’ 선반 시스템

5월 에잇컬러스가 제안하는 <이달의 가구>

자유롭게 변화하는 즐거움!

‘몬타나 프리 Montana Free’ 선반 시스템


 


 

안녕하세요^^ 

8가지 다채로운 컬러가 담긴 팔레트처럼 다양한 취향이 묻어나는 일상 공간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잇컬러스입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우리의 일상과 취향이 변하듯 집 역시 그에 어울리는 가구가 필요합니다. 

그중 원하는 크기와 디자인으로 자유롭게 구성 가능하며 우리의 삶과 오래오래 함께할 수 있는 모듈 가구가 대표적이죠! 

세계적인 모듈 가구 시스템 브랜드 몬타나의 프리(Free)는 지속될 수 있는 변화의 자유를 모토로 제작된 모듈 선반 시스템입니다. 

가로, 세로 모두 무한히 연장 가능하며, 7가지 폭넓은 컬러와 서랍, 백보드 등 다양한 옵션도 두루 갖췄습니다. 

가볍고 우아한 디자인은 공간에 품격을 높이며 일상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죠. 몬타나의 프리는 단순한 가구가 아닙니다. 

크고 열린 캔버스입니다. 여러분이 그리고 싶은 다채로운 일상을 몬타나 프리에 가득 담아보세요. 


 

변화의 자유를 즐기는 스탠딩 선반 시스템! 몬타나 프리

 

최근 각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모듈을 구성할 수 있는 모듈 가구 전선 시대라 해도 과언이 아니죠! 

모듈 가구의 대표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몬타나는 설립자 Peter J. Lassen이 철저한 수학적 비례와 다채로운 컬러를 반영해 만든 세계적인 모듈 시스템 브랜드예요. 

특히 몬타나 프리는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듯이 자유로운 변화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스탠딩 선반 시스템이에요. 

가볍고 매끈한 디자인에 가로, 세로 모두 원하는 만큼 연장이 가능해 공간과 취향에 따라 새로운 가구로 탈바꿈시킬 수 있죠. 

선반은 덴마크 실내 기후 라벨과 공식 EU 에코 라벨 인증을 받은 16mm 두께의 친환경 MDF와 내구성이 높은 금속 기둥으로 구성돼 있어요. 

컬러의 마술사라 불리는 몬타나답게 7가지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하며 서랍, 백보드 등 다양한 옵션도 추가할 수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가구를 완성할 수 있어요.   


 

 

 

기능적 모듈 선반 시스템이 입은 우아한 기품!  




몬타나의 프리 스탠딩 선반 시스템은 2018년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에 의해 탄생했어요. 

바그너의 디자인은 단순하면서도 동시에 시적인 매력을 동시에 담고 있는데, 몬타나 프리는 그 특징이 잘 반영된 대표작으로 손꼽히죠. 

완성도 높은 디테일로 유명한 그는 가구 디자인을 할 때 사용자 경험의 모든 각도를 고려해 시대를 초월하는 사용성과 미감에 초점을 맞춘다고 해요. 

그렇게 탄생한 몬타나 프리 역시 벽에 배치하는 스탠딩 선반뿐 아니라 공간을 나누는 칸막이 역할도 할 수 있는 독립형 수납 시스템으로 선반과 금속 소재의 직선 기둥이 다른 모듈 가구와 다른 우아한 기품을 자아내요.

 

 

 

 

 몬타나 프리 활용 팁!

 

몬타나 프리는 변화의 자유를 기반으로 오래오래 지속되도록 설계되었어요. 

일상에 따라, 취향에 따라 몬타나 프리를 활용하는 방법들을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Styling 1. 나만의 취향 컬렉션 공간 만들기

 



 

몬타나는 몬타나 프리 선반 시스템에 대해 누구나 취향을 담을 수 있는 열린 캔버스라 말합니다. 

몬타나 프리라는 새하얀 캔버스에 자신만의 취향이 담긴 물건들을 스타일링해 보세요. 

추억이 담긴 물건이나 일상에 영감을 주는 오브제 등을 한곳에 모아두면 볼 때마다 마음이 설레는 특별한 공간이 완성될 거예요. 

 





Styling 2. 오브제 선반 시스템으로 공간 나누기  

거실이 무작정 넓다고 해서 그 공간을 모두 다 활용할 수 있는 건 아니에요. 

이럴 때는 몬타나 프리로 목적에 맞게 공간을 나눠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봄을 맞아 초록 식물이나 꽃 등을 올려두면 싱그러움이 물씬 풍기는 이색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요. 

 

 



Styling 3. 주방 수납과 인테리어 모두 해결하기

주방은 각종 식기와 조리도구 등 물건들이 많아 넉넉한 수납공간이 필요하죠. 

자주 쓰는 그릇이나 식재료들을 몬타나 프리 선반에 스타일링해 보세요. 

수납은 물론 멋스러운 셰프의 아뜰리에 같은 스타일리시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요. 

 

이달은 몬타나의 프리 선반 시스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한 번 쓰고 버려지는 가구가 아닌 변화하는 취향을 담고 일상을 물들이며 함께 나이 들어간다는 점이 우리의 삶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거 같아요. 



 
여러분은 그런 반려 가구가 있으세요? 

이번 기회에 여러분과 함께 할 단짝 가구를 찾아보세요. 

분명 일상도 달라질 거예요.








첨부파일 메인들.jpg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0 / 200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회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