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평점

작성자에잇컬러스(IP: )

작성일 2023.04.26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56

게시판 상세
제목 4월<이달의 MBTI> 내 MBTI와 잘 맞는 인테리어는? (3)

4월 에잇컬러스가 제안하는 <이달의 MBTI>

내 MBTI와 잘 맞는 인테리어는?

-3-



 




안녕하세요^^

각자의 취향이 담긴 다채로운 일상 공간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잇컬러스입니다. 

이 달, 에잇컬러스가 준비한 MBTI 별 추천 인테리어는 바로 논리적인 사색가로 불리는 INTP입니다. 

INTP는 내향, 직관, 사고, 인식 네 가지 키워드로 대표되는 성향을 지녔다고 해요. 효율을 중시하고 개인적인 성향이 강해 집돌이, 집순이들이 많기도 하죠. 

이런 INTP에게는 유행을 타지 않고 본질에 충실한 심플한 디자인과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견고함이 돋보이는 덴마크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프레데리시아 FREDERICIA를 추천해요. 

자신이 머무는 공간은 꼭 필요한 것으로만 미니멀하게, 대신 하나를 놓더라도 퀄리티를 꼼꼼하게 따지는 성향과 잘 맞아떨어지기 때문이에요. 

오래오래 사용할수록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하는 프레데리시아와 함께 맘껏 사색하며 혼자만의 시간을 더 큰 행복으로 채워주는 INTP만의 공간을 연출해 보세요.



INTP에게 딱 맞는 인테리어 브랜드는?

타임리스 디자인을 선보이는 110년 전통의 덴마크 가구 브랜드 ‘프레데리시아 FREDERICIA’

 






 

 


아작 뉴턴, 아인슈타인, 빌게이츠 등 유명한 철학자와 과학자들이 많이 속해 있는 INTP는 전체 인구의 3% 정도 차지하는 흔치 않은 성격 유형이라고 해요. 

상상력과 호기심이 넘치는 성격으로 자신의 아이디어에 대해 끊임없이 생각하기에 논리적인 사색가라 불리기도 하죠.

내향적인 성향으로 사람을 만나는 일에 피로감을 잘 느껴 집돌이, 집순이가 많고 사교 활동 후에는 생각할 수 있는 혼자 만의 시간이 꼭 필요해요. 

사소한 결정에도 깊이 고민하는 경향이 강하며, 수많은 생각으로 막상 일상의 소소한 일은 소홀히 하는 귀차니스트들도 많죠. 

이런 INTP의 공간은 단순하면서도 품격을 높여주는 덴마크 전통 가구 브랜드 프레데리시아 FREDERICIA가 잘 어울려요.

110년이 넘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로, 장인 정신이 담긴 공예술을 유지하면서 기능적인 모더니즘을 더해 오래오래 대를 이어 쓸 만큼 견고한 고품질의 가구를 선보이고 있죠. 

특히 사색을 위한 체어들이 다양해 생각을 즐기는 INTP에게 제격이에요. 

좋은 가구에 대한 오랜 고민과 노력, 세상에 휘둘리지 않고 끊임없이 생각하고 발전해 나가는 프레데리시아의 집념과 행보가 딱 INTP 성향 아닌가요!  



 

 


 


사색을 즐기는 INTP를 위한 프레데리시아 체어 추천! 


Item 1. 사색의 영감을 선사하는 ‘프레데리시아 코로나 라운지체어’


1964년 덴마크 가구 디자이너 폴 엠 볼터(Poul M. Volther)가 디자인한 라운지체어예요. 

코로나는 천문학에서 일식이나 월식 때 해나 달의 둘레에 생기는 광환을 뜻하는데, 우주의 미스터리에 관심이 많은 INTP에게 새로운 영감을 

선사하기에 좋은 디자인이죠. 타원형 패딩 시트가 위로 갈수록 차츰 작아지는 형태이며 달의 연속된 모습을 연상시켜요. 

독창적인 체어로 좀 더 깊은 사색을 원한다면 코로나 라운지체어를 추천합니다.




 

 


 



Item 2. 품격 있는 사색을 위한 ‘프레데리시아 웨그너 옥스 라운지체어’

덴마크를 대표하는 디자이너 한스 J. 웨그너(Hans J. Wegner)가 1960년 대에 선보인 라운지체어예요. 

당시 덴마크의 절제 미에 도전하며 황소를 닮은 대담함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세상을 놀라게 했죠. 

머리가 닫는 부분은 강인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황소 뿔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으며 머리를 편하고 든든하게 받쳐주는 역할을 해요. 

볼륨이 느껴지는 실루엣에서는 예술성이 느껴지며 한층 더 안락한 착석감을 선사해요. 

남들과는 다른 품격 있는 사색에 빠져들고 싶다면 프레데리시아의 웨그너 옥스 라운지체어는 어떨까요?


 

 

 

 


Item 3. 여왕처럼 사색도 기품있게 ‘프레데리시아 퀸 체어’

웨그너가 디자인한 프레데리시아의 퀸 체어는 이름 그대로 우아하고 기품 있는 휴식을 선사하는 라운지체어예요. 

원통 형태의 넉넉한 팔걸이와 높게 뻗은 품위 있는 목 받침이 특징이며 사색은 물론 공간 자체도 여유롭고 고급스럽게 만들어줘요. 

집에 머무는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들어주는 프레데리시아의 퀸 체어에서 마음껏 생각에 빠지는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INTP 여러분, 어떠셨나요?

프레데리시아가 마치 100여 년 전부터 INTP를 위한 가구를 만드는 회사인 것 같지 않나요? 

삶의 질을 높이는 사색, 사색으로 쌓인 피로를 푸는 휴식 모두 만족스러운 공간이 될 거예요. 

이제 프레데리시아와 함께 깊은 생각에 빠져들며 혼자 만의 행복한 시간을 만끽해 보세요.

 


 


 

첨부파일 수정3.jpg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0 / 200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회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