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평점

작성자에잇컬러스(IP: )

작성일 2022.12.28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227

게시판 상세
제목 12월<이달의 가구>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무토의 ‘커버 체어 Cover Chair 시리즈’


12월 에잇컬러스가 제안하는 <이달의 가구>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무토의 ‘커버 체어 Cover Chair 시리즈’








안녕하세요^^ 

8가지 다채로운 컬러가 담긴 팔레트처럼 다양한 취향이 묻어나는 일상 공간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잇컬러스입니다. 

어느덧 2022년의 마지막 달, 12월이 되었어요. 

에잇컬러스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의 좋은 일들이 가득 일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달의 가구를 덴마크 가구 브랜드 무토의 ‘커버 체어 시리즈’를 소개하려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일상을 즐기기를 원하시나요?

진정한 패셔니스타들은 화려한 컬러와 장식 대신 자신의 체형에 잘 맞는 핏과 질 좋은 소재에 집중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보이죠! 인테리어도 크게 다르지 않아요. 

오래 사용 가능한 좋은 소재, 기능적이면서도 그 가구만이 자아낼 수 있는 특별함을 간직한 가구들이 우리의 일상의 품격을 한층 더 높여주죠. 

이런 의미에서 무토의 ‘커버 체어 시리즈’가 우리의 일상에 조화롭게 스며들어 우아한 무드를 더해주는 딱 맞는 가구라는 생각이 들어요. 

평범해 보이지만 특별함을 간직한 ‘커버 체어 시리즈’로 일상의 작지만 큰 변화를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자, 시작합니다.


우아함을 품은 무토의 ‘커버 체어 시리즈’ 

무토의 커버 사이드 체어 시리즈는 뱅앤올롭슨, 헤이, 로얄 코펜하겐, 루이스 폴센과의 협업으로 유명한 덴마크 산업 디자이너 토마스 벤젠(Thomas Bentzen)이 디자인했어요. 

기능적이면서도 단순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그는 어떤 물건이든 사용 중에는 필요를 충족시키고 사용하지 않을 때 역시 기쁨을 주는 디자인을 추구하죠. 

그에게 내구성이란 품질, 형태, 기능성을 의미하며 아름다운 형태를 만드는 데 많은 공을 들인다고 해요. 

특히 무토의 커버 체어 시리즈는 그의 디자인 철학이 고스란히 반영된 대표적인 아이콘이라고 할 수 있죠. 

커버 체어 시리즈는 사이드 체어, 라운지체어, 카운터 스툴로 구성돼 있어요. 

미래 지향적이면서도 스칸디나비아의 장인 정신과 소재의 가치를 동시에 담았으며, 시대를 초월하는 자연 소재인 나무 의자에 우아한 자태를 더한 것이 특징이죠. 

나무 의자가 이렇게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기품이 느껴진다는 것이 놀랍지 않나요?

이런 한 끗 차의 우아함은 의자의 뒷다리 2개를 유려한 곡선의 등받이와 사선으로 연결한 형태에서 나온다고 볼 수 있어요. 

이 덕분에 원목의 깊은 편안함과 안정감이 한층 더 높아지죠. 

기존 체어와는 다른 관점으로 탄생한 디자인으로 이음새 부분에 나사가 보이지 않고 오직 나무로만 연결한 디테일이 더욱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을 자아내요. 

인체공학적으로 제작된 매끄러운 곡선의 성형 합판 등받이는 어느 각도에서나 아름다움을 뽐내고 이에 반해 너도밤나무로 만든 프레임은 견고함과 균형감을 선사하죠.




Styling Tip!

커버 체어 시리즈는 다이닝과 서재 등 어느 곳에서나 두루 잘 어울리는 사이드 체어, 그리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라운지체어, 바 체어로 활용하기 좋은 카운터 스툴 등이 있어요. 

기능적이면서도 모던하고 한층 더 우아한 무드까지 더하고 싶다면 커버 체어 시리즈를 주목해 보세요. 

여러분의 집을 아름답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팁들을 소개합니다.




무토의 ‘Cover Chair Best Series’

Item 1. 뒤태, 옆태 모든 각도에서 보아도 아름다운 ‘커버 사이드 체어’






 

홈 카페, 홈 레스토랑, 작업실, 오피스 등 외부의 활동들이 집으로 들어오면서 집은 많은 역할을 갖게 되었어요.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테이블과 의자죠! 

특히 의자는 오래 앉아 있기에 불편함이 없어야 하며 자주 사용하고 집의 중요 공간에 자리하기 때문에 디자인 또한 놓칠 수 없어요. 

무토의 커버 사이드 체어는 집과 상업 공간 등 어느 곳에서나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디자인이 장점이라 할 수 있어요. 

특히 자연스러운 원목의 매력이 살아 있어 원목 테이블과 궁합이 잘 맞죠. 

곡선의 등받이와 이를 이어주는 직선의 다리 조합은 평범한 테이블을 금세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어요.

 












Item 2. 어느 가구와도 조화로운 ‘커버 라운지체어’

 




 

최근 나만의 휴식처로 인기가 많은 ‘라운지체어’를 찾는 분들이 많아요. 

패브릭, 가죽 등 다양한 소재로 출시되고 있지만 ‘커버 라운지체어’는 원목 소재로 제작됐지만 이에 못지않은 편안함과 디자인을 자랑하죠. 

가죽과 패브릭 소파와 매치하면 소재의 다양성 덕분에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를 주고, 

단독으로 스타일링해도 아늑한 편안함을 물론 어느 각도에서나 보아도 아름다운 자태 덕분에 공간에 예술적인 무드가 더해져요. 

거실 소파, 침실 침대 옆 휴식 공간부터 창가의 티테이블과도 잘 어울리며 서재의 독서 책상으로도 그만입니다.

 




Item 3.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커버 카운터 스툴’ 





 

최근 조리대 겸 다이닝 테이블을 겸할 수 있는 아일랜드 식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식탁보다 높이가 높기 때문에 카운터 스툴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많아졌죠.

특히 카운터 스툴은 일반 체어보다 높다 보니 편안한 착석감을 빼놓을 수 없고 공간의 분위기를 좌우하기에 디자인도 꼼꼼하게 신경써야 해요. 

무토의 ‘커버 카운터 스툴’은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를 만족시켜주는 체어에요. 

등을 편안하게 감싸 오래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없죠. 

작은 홈바 체어로도 잘 어울리고 별다른 가구와 소품 없이도 360도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우아한 형태가 주방을 주인공 역할을 톡톡히 해냅니다. 

 




자, 어떠셨나요?

"좋은 디자인은 사람에서부터 시작된다."는 무토의 정체성이 잘 드러나는 의자였죠! 

여러분도 매일 같은 일상이지만 무토가 추구하는 ‘새로운 관점’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기회를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소소하지만 긍정적인 변화가 쌓이면 분명 일상이 한결 더 행복해질 테니까요.




첨부파일 IMG_3044.jpg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0 / 200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회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