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GALLERY

GALLERY

 

게시판 상세
제목 6월 <이달의 컬러> 가장 우아한 여름의 컬러, 페일 블루 Pale Blue
작성자 에잇컬러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5-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4


에잇컬러스가 제안하는 6월 <이달의 컬러>

가장 우아한 여름의 컬러, 페일 블루 Pale Blue






안녕하세요^^ 

8가지 다채로운 컬러가 담긴 팔레트처럼 다양한 취향이 묻어나는 일상 공간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잇컬러스입니다. 

만개한 봄을 맘껏 즐길 새도 없이 벌써 여름의 문턱, 6월이 다가왔어요. 이번 여름은 많은 비와 무더위가 예상된다고 하는데요. 

궂은 날씨도 우아하고 평온하게 이겨낼 수 있는 ‘페일 블루’ 컬러로 올 여름을 아름답게 장식해보는 건 어떨까요! 



볼수록 기분 좋은 ‘페일 블루’ 컬러는 블루에 화이트 물감을 섞은 온화한 색으로, 차분하면서도 맑은 기품을 자아내는 특징이 있어요. 

은은한 하늘 빛을 연상시키는 컬러라 기본 화이트 컬러부터 그린, 베이지 등 자연의 컬러와 궁합이 잘 맞죠. 

또 잔잔하고 정적인 무드를 선사해 여름의 들뜬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히는 효과도 더해줘요. 

페일 블루 컬러는 핑크, 옐로 등의 화사한 컬러랑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 이때 가능한 색 대비가 크지 않게, 같은 파스텔 톤으로 스타일링해야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연출할 수 있어요. 

그럼, 이제부터 그 어느 계절보다 우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페일 블루’ 컬러의 리빙 아이템과 스타일링 팁에 대해 알아볼까요! 





             


Item 1. 급한 마음을 다독이는 ‘램노스 몰리큐르 월 클락’ 


스마트폰의 일상화로 이제 벽시계는 단순히 시간을 확인하는 용도를 넘어 벽을 장식하는 아트 오브제로 진화했어요. 

그 만큼 집 분위기와도 잘 어울리는 컬러와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졌죠. 

램노스의 몰리큐르 월 클락은 분자를 뜻하는 몰리큐르(molecule)가 나타내듯 시간을 알리는 방식을 숫자가 아닌 분자 모양 확산의 수로 디자인한 벽 시계입니다. 

화이트 컬러의 벽과 잘 어울리는 페일 블루 컬러가 공간을 차분하게 만들고 급한 마음까지도 다독이는 안정 효과를 더해주죠. 

특히 분자 모양의 세포가 1부터 12까지 확산해 가는 디자인은 시간의 흐름을 새롭게 깨달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Item 2. 일렁이는 여름의 바다를 연상시키는 ‘펌리빙 슬로프 북케이스’


‘여름’하면 바로 바다를 빼놓을 수 없죠! 

잔잔하게 일렁이는 파도에서 영감을 받은 펌리빙의 ‘슬로우 북케이스’는 상상력을 자극하기 위해 설계된 다용도 어린이 책장이예요. 

반듯한 사각 책장이 아닌 부드러운 파도의 물결을 적용해 한층 더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하죠. 

수평, 또는 수직으로 벽에 부착하거나 바닥에 놓을 수 있어 스타일링 활용도도 높아요. 

깔끔한 여름을 위한 다용도 수납 솔루션, 펌리빙의 슬로프 북케이스로 아이방을 산뜻하고 유연하게 연출해보세요. 

 

  






Item 3. 소파 체인지! ‘브리타스웨덴 릴리아 쿠션’


기존 소파를 가장 빠르게 효과적이게 변신시킬 수 있는 리빙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쿠션이죠! 

이번 여름은 우아하고 차분한 무드의 페일 블루 컬러로 유럽 감성을 연출해보세요. 

리넨 65%, 울 25%, 폴리아미드 10% 소재로 이뤄진 브리타스웨덴의 릴리아는 은은한 페일 컬러가 부드럽고 청량한 여름 느낌을 자아내는 쿠션 커버예요. 

화이트 컬러의 쿠션과 매치하면 맑고 깨끗한 느낌을, 파스텔 톤의 핑크와 옐로 톤의 쿠션과 매치하면 동화 속처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어요. 

     









Item 4. 휴식을 위한 디자인! 앤트레디션 릴라이 체어’


페일 블루 컬러는 심플함과 단정함, 깨끗함과 차분함 등의 무드를 지니고 있어요. 때문에 무더운 여름을 위한 휴식의 컬러로도 그만이죠! 

이런 페일 컬러가 돋보이는 앤트레디션의 릴라이는 덴마크 디자이너 히 웰링(Hee Welling)이 디자인한 쉘 체어로, 미니멀리즘과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작가의 철학이 잘 묻어나는 대표작 중 하나예요. 

재활용 폴리프로필렌을 사용해 친환경 인증을 받은 착한 가구이기도 합니다. 

기존 우드 소재의 테이블에 매치하면 내추럴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고, 유리 테이블과 스타일링하면 한층 더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 

 




 



Item 5. 여름의 낭만 무토 리니어 스틸 벤치


비 온 뒤 맑게 갠 하늘을 닮은 페일 블루 컬러의 무토 리니어 스틸 시리즈는 초록의 여름 정원과 잘 어울립니다. 

특히 스틸 벤치는 깨끗하고 우아한 선, 그리고 착석감을 고려한 유기적인 디테일이 적용돼 모던한 느낌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하죠. 

베란다, 테라스 등 자연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한층 더 세련되고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줘요. 

여름의 낭만과 여유를 만끽하는 벤치 용도 외에도 식물이나 가드닝 도구들을 스타일링하는 다용도 아웃도어템으로도 제격입니다.










Item 6. 평화로운 여름 밤! 무토 이즈 포터블 램프


낭만적인 여름 밤을 위해서는 조명은 필수입니다! 메인 등 대신 스탠드나 테이블 조명 등을 활용하면 고급 호텔과 같은 편안하고 안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무토의 이즈 포터블 램프는 선 연결없이 충전으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조명으로, 침대 사이드 테이블, 서재, 주방, 거실 등으로 옮겨가며 어디서든 자유롭게 은은한 불빛을 즐길 수 있어요. 

안정감을 주는 페일 블루 컬러와 꽃병 입술을 닮은 우아한 디자인이 조명을 사용할지 않을 때도 감성적인 오브제 역할을 해내죠. 

눈부심 없는 부드러운 빛을 3단계 밝기로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조도를 연출하기에도 좋아요. 










Item 7. 꽃보다 우아한 꽃병! ‘무토 킨크 베이스


봄꽃과는 다르게 여름 꽃은 형형색색의 생명력을 자아내죠! 이런 여름 꽃을 한층 더 시원하고 감각적이게 만드는 컬러가 바로 페일 블루예요. 

전통 도자기 공예와 현대 기술이 접목된 무토의 킨크 베이스는 두 개의 입구로 꽃을 꽂을 수 있는 위트 있는 디자인으로, 화려한 모양의 이국적인 꽃부터 초록의 이파리 하나까지도 멋스럽게 연출해주죠. 

또 U자 모양의 유려한 곡선 디자인은 꽃을 꽂아도 혹은 꽂지 않을 때도 하나의 예술작품과 같은 특별함을 선물해줍니다.  

 



자, 어떠셨나요?

내리 쬐는 여름의 강렬한 태양도 온화하고 부드럽게 만드는 고귀한 컬러, 페일 블루의 매력을 잘 살펴보셨나요? 

공간의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는 페일 블루 컬러로 올 여름을 그 어느때보다 우아하고 평화롭게 즐겨보세요.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zswdefxzsw.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0 / 200 byte

비밀번호 : OK CANCEN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커뮤니티

마이쇼핑

고객센터

02-6925-6866

평일 : 오전 10시 - 오후 5시 주말, 공휴일 휴무

은행정보

신한은행 140-012-922823
예금주 : (주)에잇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