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평점

작성자에잇컬러스(IP: )

작성일 2022.06.30 00:00:00

추천 추천해요

조회수 131

게시판 상세
제목 7월<이달의 공간>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침실 바캉스!

7월 에잇컬러스가 주목한 <이달의 공간>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침실 바캉스!



©60SECONDS / ©ANDTRADITION

각자의 취향이 담긴 다채로운 일상 공간을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에잇컬러스입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7월, 후텁지근한 도시의 열기에서 벗어나 느긋한 자연 속으로 휴가를 떠날 바캉스 시즌이 다가왔어요. 

올 여름, 휴가 계획은 다 세우셨나요?

그런데 벌써부터 유명 휴양지 호텔 예약은 조기 마감되고 비행기 표 구하기도 어렵다고 해요. 

그렇다고 휴가를 포기할 수 없는 분들을 위해, 북적 이는 휴양지대신 집에서 좀 더 느긋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을 추천 드려요. 

특히, 침실만 변화를 줘도 고급 리조트 부럽지 않은 편안한 분위기를 맘껏 즐길 수 있어요. 

에잇컬러스는 이달 스테이케이션을 위한 인테리어를 위해 숙면을 부르는 침구 스타일링부터 아늑한 느낌 살리는 조명 연출법, 호텔 감성 더하는 그림과 스타일리시한 로브 아이템 추천까지··· 

여러분의 침실을 진정한 휴식처로 만들어 줄 인테리어 스타일링 방법들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이제 집으로 휴가를 떠나볼까요!





Idea 1. 습도 조절과 체온 유지에 효과적인 양모 침구 선택하기! 

식스티세컨즈 바로가기 클릭. ©60SECONDS

아무리 잠을 푹 자도 몸이 항상 피곤하다면 침구를 바꿔보세요.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여름은 수면의 질을 책임지는 침구 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해요. 

특히 안정적인 체온 유지와 습도 조절이 우수한 침구를 골라야 밤새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죠. 

건강한 수면을 추구하는 브랜드 ‘60SECONDS’의 ‘크렘울 양모 이불솜(Creme Wool Bedding)’은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 주는 프리미엄 침구예요. 

호주산 양모 100%로, 섬유 사이에 공기가 가득해 가볍고 체온을 안정적으로 유지시키죠. 

습도 조절 효과도 뛰어나 눅눅한 여름철 쾌적한 수면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몸에 달라붙지 않아 보송보송한 잠자리를 만들 수 있어요. 

‘크렘울 양모 베개솜(Creme Wool Pillow)’ 역시 털 길이가 길며 부드러운 호주산 양모 100%로 제작돼 쾌적한 느낌을 더해줘요. 

또 머리를 잘 받쳐줘 편안한 수면 자세까지 완벽하게 만들어주죠. 하드와 소프트 두 가지 타입이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도 가능해요.

온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호텔 침실 분위기를 위해서는 소재 외에도 디자인도 잘 골라해요. 

시선을 빼앗는 화려한 컬러나 패턴 대신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등 차분함을 더하는 모노톤 컬러와 솔리드 디자인의 침구를 고르면 오래오래 머물고 싶은 침실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Idea 2. 곳곳에 테이블 조명을 배치해 아늑함 더하기!

상품으로 바로가기 클릭. ©ANDTRADITION

상품으로 바로가기 클릭. ©Fontana Arte

상품으로 바로가기 클릭. ©ARTEMIDE

호텔과 같은 침실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서는 직접 조명보다 간접 조명을 여러 개 스타일링하세요.

테이블 조명을 곳곳에 배치하면 공간에 음영이 생겨 입체적인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요. 

디자인 역시 화려함보다는 곡선으로 부드러운 느낌을 주거나 미니멀한 디자인이 안정적인 느낌을 더해요.

침실 조명은 침대 사이드 테이블 또는 베드벤치에 위에 올려두거나 바닥에 무심하게 놓으면 은은하고 부드러운 빛이 침실을 더욱 아늑하게 만들어요. 

침실 조명으로는 꽃 잎을 형상화한 폰타나 아르떼(Fontana Arte) 블룸 테이블 램프(Blom Table Lamp)를 추천해요.

꽃 잎을 원하는 방향으로 돌리면 빛의 방향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분위기 변화를 주기에 좋아요. 

또 아르떼미데(ARTEMIDE) 네시노 테이블 램프(Nessino Table Lamp)는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MOMA 박물관 컬렉션에도 영구 소장된 제품으로,

조도를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밝기로 침실을 연출할 수 있죠. 

디자인 거장 베르너 팬톤이 디자인한 앤트레디션(ANDTRADITION) 플라워팟 포터블 램프(Flowerpot Portable) VP9는

최대 11시간 싸지 무선 사용이 가능한 충전식이라 집 안 곳곳에서 사용하기 좋아요.

크기가 다른 반구를 조합해 만든 조형적인 디자인으로 광원이 보이지 않게 설계해 빛이 한결 부드럽죠.

컬러 또한 다채로워 침실 분위기에 맞게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요.



Idea 3. 공간에 무드를 더하는 그림 걸기!


아뜰리에 코펜하겐 바로가기 클릭. ©ATELIER CPH

잘 고른 그림 한 점이 공간의 분위기를 좌우해요. 

그림은 걸고 싶은데 아직 나의 취향은 잘 모르겠고, 오리지널 작품을 사기에는 부담스럽다면

차분한 컬러와 미니멀한 패턴으로 어느 인테리어나 두루 잘 매치가 되는 아뜰리에 코펜하겐(ATELIER CPH)의 그림을 추천해요. 

그림을 걸 때는 침대 헤드 벽면 또는 침실에서 가장 시선이 가는 벽면이 좋고,

그림 속 컬러와 같은 오브제들을 함께 스타일링하면 침실 속 나만의 컬렉션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요.

그림 한 점을 거는 것도 좋지만, 같은 사이즈의 그림을 나란히 걸면 좀 더 갤러리 같은 느낌을 더 할 수 있죠.

또 벽에 자연스럽게 기대어 놓는 것도 편안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Idea 4. 휴양지 느낌 더하는 로브 & 샤워가운 스타일링 하기!

상품으로 바로가기 클릭. ©60SECONDS

집에서 휴식을 취한다고 해도 아무 옷이나 입고 있으면 기분이 나지 않죠! 

이럴 때는 감성적인 패턴의 로브나 포근한 샤워 가운을 홈웨어로 연출해보세요. 

몸에 착 감기는 보드라운 소재는 몸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고 침대나 벽에 툭 걸쳐만 놓아도 한결 이국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전해줍니다.

60SECONDS의 럴러바이 로브(Lullaby Lobe)는 소매 컬러 포인트가 더해져 하나만 걸쳐도 멋스러운 라운지 웨어입니다.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자가드 방식으로 짜여 견고하며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려주죠.

몸에 닿는 감촉이 부드러운 코튼 100%로, 안감은 타올 형태로 제작돼 샤워 후 걸쳐도 좋아요.


상품으로 바로가기 클릭. ©PHOTOZENIAGOODS

상품으로 바로가기 클릭. ©DUSENDUSEN


두센두센(DUSENDUSEN)의 스트라이프 배스 로브는 감각적인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몸을 따뜻하게 감싸는 코튼 테리 100%으로 제작돼 마치 호텔에 온 듯 편안한 기분을 선사해요.

친환경 품질 인증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제격이죠. 포토제니아 굿즈(PHOTOZENIA GOODS)는 긴 기장과 넉넉한 품, 후드 디테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샤워 가운이에요. 

면 100%로 물기 흡수가 빠르며 피부 자극이 적고 몸을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줘요.

에어컨으로 실내 온도가 낮을 때 가볍게 입으면 몸을 포근하고 따뜻하게 만들어 줘요.











지금까지 고급 호텔 못지 않은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침실 연출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김영하 작가는 우리가 호텔에서 편안함을 느끼는 이유가 바로 청소, 세탁 등 귀찮아서 미뤄둔 집안 일이 없기 때문이라고 해요.

올 여름, 내 침실을 호텔처럼 만들고 싶다면 먼저 휴식에 필요 없는 모든 물건들부터 보이지 않게 깔끔하게 정리하세요.

그리고 자신이 다녀 본 호텔 중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를 따라서 스타일링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집 보다 더 좋은 곳은 없다고 하죠! 마치 휴양지에 온 듯 편안한 휴식은 물론 여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침실 인테리어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 보내세요~


첨부파일 제목 없음-1.jpg
댓글 수정

비밀번호

댓글 수정

취소 수정

0 / 200 byte

비밀번호

취소 확인

댓글 달기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댓글 달기 댓글 달기

평점

/ byte

보안문자

보안문자 확인

회원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하세요.